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한 바지...멜빵 벨크로 조거팬츠 'PUTONME'

2018. 8. 16. 23:45S H O P P I N G/쇼핑

반응형

오늘 저녁날씨 왜이렇게 좋죠?

이제 슬슬 간절기 들어가나요?

ㅎㅎㅎ 아이구 좋아라 더워서 아주

혼났는데... 바람이 선선하니 좋네요.


예전에 출시 되었던 녀석인데

갑자기 관심도가 올라간 녀석이에요.

아무래도 멜빵스타일로도 코디가 

가능하지만 스트릿바지로

코디하기에도 너무 좋은 디자인이라

그런듯 하네요.


배색감이 정말 매력적이면서

특히나 뒷단 레터링 포인트가

들어가면서 스트릿한 감성이

물씬 나는 녀석이에요.


특히나 허리는 밴딩이라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타입이구요!

밑단은 벨크로로 근래에 가장

유행중인 스타일의 조거팬츠 입니다.

뒷태가 개인적으로는 정말

잘 빠진 조거팬츠 인듯 합니다./

벨크로를 조이지 않으면

일자바지로 착용할 수도 있어

정말 일석이조라 할 수 있겠네요.

빅한 포켓으로 실용성 또한 좋은

트레이닝 밴딩 벨크로 조거팬츠..


PUT ON ME

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