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이색데이트 :: 홍대 디저트 카페 '디저트연구소' 이쁘다

2018. 4. 20. 00:01D A I L Y/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세터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디저트연구소'를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독특한 모양의 디저트와

다양한 맛으로 여심을 주로 사로잡는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한번 들어가보실게요!



먼저 안쪽에 위치한 매장이라

간판을 잘 찾아서 가야합니다

일단 대략적으로 설명드리자면 스타난 근처입니다.


안에 인테리어도 각각 다른데

거의 핑키핑키했어요 ㅎㅎ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정말 분위기 좋더군요

메뉴는 메뉴판이랑 판플랫으로 되있어요

저희는

무지개스무디 수박

무지개스무디 소다

선인장 디저트

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들이 너무 귀엽죠 ㅎㅎ

이렇게 나온 저희들의 디저트!!

홍대 이색데이트 장소라더니..

정말이네요..


홍대 디저트카페 찾으면 꼭 가보랬는데

정말이었습니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서

먹기가 덜덜덜 ㅋㅋㅋ

특히 이 선인장이 먹는거라니

믿겨지세요?

정말 너무 잘만들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초콜릿과 크림과 빵으로 되어있더군요

머랭쿠키 까지 올려주셔서 잘 먹었다는 ㅋㅋㅋ

홍대 이색데이트 장소로 디저트카페 '디저트연구소' 강추합니다.

반응형